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우리 블루스 고등학교 임신

우리 블루스 고등학교 임신
우리 블루스 고등학교 임신
신경쓰이는건 나뿐인가?

특히 오늘 화요일
나는 한 소년이 소녀에게 말을 하며 자신은 아버지에게 잘못한 일에 대해 결코 사과하지 않을 것이라고 말하는 것을 보고 슬펐습니다.

헐 진짜 안보인다
아빠에게 도와달라고 ㅋㅋㅋㅋㅋㅋ 말도 안돼.
친구들이 이사가서 혼자 키우는 게 싫다면?
오만과 오만은 위대합니다.
내용 사실.
그러고 보니 아버지의 입장이 들어와서 화를 냈다.


나는 맞았다
나중에 집에서 아빠한테 화를 내는게 나을듯 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