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나는 친구들과 외출할 계획이야, 피곤하지 않니

나는 친구들과 외출할 계획이야, 피곤하지 않니
지금까지 동네에 있든 도심에 있든 멀리 떨어져 있든 나는 주도권을 잡고 힘든 계획을 세웠다.

친구 중 한 명이 나에게 왜 그렇게 피곤하냐고 물었을 때 나는 약간 충격을 받았습니다.

이번 토요일에 놀기로 했어요.

10시 50분 학교 앞 서점역 앞 집합장소
오전 11시 지하철역 도착
1호선 탑승 후 3번 출구에서 다이소 방면으로 내립니다. 밖
약 2시간의 쇼핑(바꿔도 상관없음)
오후 2시 지하철을 타고 기차역 앞 마라톤 레스토랑으로 복귀
마라탕 -> 메가커피
채팅이 지겹습니까? -> 집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다른 게임을 하고 싶어요! -> 가까운 슈퍼마켓에 가서 둘러보기

항상 그렇게 말했는데 내가 지쳤어...? 그것은 아무 잘못이 없다

아니 어떻게 해야할지 모르겠고 밖에 나가서 이것저것 해보고 시간낭비하면 더 화난다.

최대한 노는 데 시간을 쏟았는데, 시간을 허비할 때는 인내심이 많이 필요해요.

저는 그 즉흥적인 느낌이 싫어서 항상 그렇게 말하고 카톡을 이용합니다.

이렇게 모아서 내일 배송하자! 나는 충격을 받았다